상단여백
HOME 시사뉴스 뉴스 현장 중계탑
국민의힘 대전시당 당협별 수해복구 활동 실시중구 당협(7.26), 서구갑(7.27), 서구을(7.27) 실시 유성구갑‧을(7.29), 동구(8.3) 등 실시 예정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7월 26일부터 7월 29일까지 각 당원협의회를 중심으로 우리 지역 수해복구 활동을 실시하여 수해로 지친 대전시민의 마음을 위로하였다

7월 26일(수) 중구 당원협의회는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중심으로 광역‧기초의원, 당협 당직자 등 핵심당원 50여 명이 모여 문창교 하상도로 인근 정화작업을 실시하였다.

7월 27일(목)에는 조수연 당협위원장(서구갑)이 정림동 무궁화공원 인근에서 당협 핵심당원 40여 명과 함께 인근지역 청소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음. 서구을 당원협의회도 같은 날 양홍규 당협위원장 등 핵심당원 40여 명이 모여 만년동 유등파크 골프장 인근 정화작업을 실시하며 주변이 원래 모습을 되찾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7월 29일(토)에는 정상철 당협위원장(유성구을)을 중심으로 기초의원 등 유성구갑과 유성구을 당원 40여 명이 관평동 동화울수변공원에 모여 청소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8월 3일(목) 동구 당원협의회는 윤창현 국회의원과 박희조 구청장 등 40여 명이 참여하여 산내동 일대 40여 가구에 구호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각 당협별 활동과 별도로 빠른 시일 내에 대전시당도 수해로 피해가 큰 인근 충청지역을 방문하여 피해를 입은 농작물‧하우스 정리작업 등 수해복구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은“이번 수해로 충청지역이 큰 상처를 입어 마음이 매우 아프다. 수해로 상처받은 민심을 위로하는 것은 정당으로서의 가장 큰 역할이다.”라고 얘기하며,“국민의힘은 상처받은 충청민심을 위로하고, 조속한 피해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