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뉴스 경제·과학·교육
대전교육청, 2023 마을교육공동체 온라인 퀴즈 이벤트 진행초성퀴즈를 통해 대전마을교육공동체 이해하기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3월 17일(금)부터 23일(목)까지 7일간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대전마을교육공동체 홍보를 위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성퀴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마을주민 등 대전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5천원 상당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교육청, 학교 홈페이지 및 교육청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 방문 후 정답을 체크하고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되고, 당첨자는 3월 27일(월) 대전광역시교육청 누리집에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월 27일(월)까지 접수 중인 2023년 대전마을교육공동체 마을학교 및 씨앗동아리 공모사업을 홍보하여 대전시민이 마을교육공동체에 관심을 갖고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대전광역시교육청 김종하 혁신정책과장은 “마을과 학교가 협력하여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를 위해서는 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마을교육공동체 인식 제고를 위한 이번 퀴즈 이벤트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