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뉴스 경제·과학·교육
대전교육청 소속 위(Wee)센터 운영 관련 협의회 실시소통과 나눔으로 성장하는 위(Wee)센터

대전광역시교육청 소속 위(Wee)센터는 11월 22일(화)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집단상담실에서 2022학년도 교육회복 지원을 위한 위(Wee)센터 운영 관련 협의회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협의회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및 대전동⦁서부 교육지원청의 각 위(Wee)프로젝트 담당 장학사와 위(Wee)센터 실장이 참석하였다.

대전광역시교육청 소속 위(Wee)센터 운영 관련 협의회는 매달 이루어지며, 각 청 위(Wee)센터에서 순서대로 진행해왔다. 위(Wee)센터 운영 협의회는 위(Wee)센터 별 담당 학교에 대한 교육 회복 지원 방안 마련, 청렴문화 확산 및 내실있는 위(Wee)프로젝트 운영을 주된 협의 내용으로 하고 있다.

위(Wee)센터 운영 협의회를 통해 각 위(Wee)센터 간의 연계망을 활발히 함으로써 공동의 사고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학교 지원 사례를 공유하고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이를 통해 효과적이고 내실있는 위(Wee)센터 운영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박봉규 학생생활지원센터장은 “대전광역시교육청 소속 위(Wee)센터 간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교육회복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