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뉴스 정치·행정·자치
이완섭 서산시장 당선인, “기업하기 좋은 서산으로”기업인과의 대화, 지역경제 도약의 동반자로

이완섭 서산시장 당선인이 “기업하기 좋고, 일자리 많은 경제도시 건설에 총력을 쏟겠다”며 의지를 확실히 했다.

이 당선인은 17일 서산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서산상공회의소 임원 및 회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뜻을 모았다.

상공인 초청으로 열린 간담회에는 서산상공회의소 조경상 회장, 정창현 직전회장, 강호균 한화토탈에너지스 전무, 김민태 현대오일뱅크 상무, 김광현 롯데케미칼 상무 등 20개 기업 임원들이 참석했다.

상공회의소 회원들은 그간 기업의 경영 애로사항을 나누고 기업과 지역 경제의 도약을 위한 협력을 공고히 하기로 약속했다.

이 당선인은 인사말을 통해 “기업이 가진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듣고 각종 규제 완화 등 다양한 기업의 목소리를 시가 함께 해결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양질의 기업이 서산에 많이 들어와야 일자리가 따라온다”며 “기업하기 좋은 여건 마련을 통해 모두가 살맛나는 역동적인 서산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기업하기 좋은 서산 구현으로 다양한 미래 산업들이 해처럼 떠올라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끝맺었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