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뉴스 안내판
신나는 토요일, 박물관과 함께하는 체험마당한밭교육박물관, 4월 토요박물관 학교 모집

한밭교육박물관(관장 전상길)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4월 토요박물관 학교」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요박물관학교는 한밭교육박물관이 매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전통문화를 배우고 관련 소품을 제작해보는 체험수업이다. 4월 토요박물관은 4월 10일(토)과 4월 24일(토) 오전, 오후로 나눠서 총 4회 실시할 예정이며, 오전 수업은 저학년, 오후 수업은 고학년으로 구분하여 모집하고 각 회차별 15명씩 신청할 수 있다.

특히 4월 토요박물관학교부터는 동일한 교육내용으로 2회씩 운영되므로 신청자는 일정을 고려하여 2째주 혹은 4째주 중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4월 7일(수) 오후 18시까지이며 대상자 선정은 무작위 추첨으로 이루어지며, 확정자 명단은 4월 8일(목) 오후 14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회차별 자세한 일정과 교육 세부내용은 홈페이지(www.hbem.or.kr)를 통해 공지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학예연구실 ☎ 042-670-2214)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밭교육박물관 전상길 관장은 “전통문화와 접목한 체험수업을 통해 우리것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는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박물관만의 특색있는 교육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