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사뉴스 지역&생활
대전대성고등학교 핸드볼부, 전국핸드볼대회 우승- 2020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 중고등 핸드볼대회 우승 쾌거 -

대전대성고등학교(교장 정운화) 핸드볼부가 2020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 중고등 핸드볼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대성고등학교 핸드볼부

대전대성고등학교 핸드볼부는 지난 7월 2일 경북 김천시에서 개최된 2020 대한핸드볼협회장배 전국 중고등 핸드볼대회 결승전에 진출, 인천정석항공과학고등학교를 상대로 27:25으로 승리하여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대회 최우수 선수상에는 3학년 육태경 선수가 수상하였고 최우수 감독상에는 이재윤 교사, 최우수 지도자상에는 원길환 운동부지도자가 수상하였다.

대전대성고등학교 핸드볼부는 2019년 9월 경북 김천시에서 개최된 2019 핸드볼코리아 전국 중고등 핸드볼대회 우승에 이어 또다시 전국대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핸드볼 명문 고등학교로 거듭나고 있다.

대전대성고등학교 핸드볼부 감독 이재윤 교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훈련시간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우승하고자 하는 열망과 의욕이 강했다. 지도자 및 선수들이 정상에 오르고자 열성적으로 임해준 덕분.”이라고 말하며 우승의 공로를 지도자와 학생선수들에게 돌렸다.

대전대성고등학교 정운화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운동부 훈련 여건이 많이 어려운 와중에도 불구하고 학생선수들이 열심히 해줘서 좋은 성적을 내어 감사하다. 향후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 라고 말했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