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방학은 자격증 취득 절호 찬스

배재대 무료 자격증 취득 3개 과정 운영

“방학은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안성맞춤이죠!”

배재대(총장 김선재) 대학일자리본부가 겨울방학을 활용해 3개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한다. 모두 무료로 운영하는 취득과정에는 3~4학년 학생 100여명이 수강한다.
항공예약발권(CRS) 전문가 양성과정 26일~1월17일까지 총 114시간 운영 한다. 이 과정은 여행사 및 항공사 취업을 목표로 삼고 있는 3학년 여학생 26명이 수강한다. 수강학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항공 예약 및 발권 자격증을 취득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관련 회사로 취업도전에 나서게 된다.

각 회사의 사무직이나 영업관리직으로 진로를 잡고 있는 학생 대상으로는 필수 자격증인 MOS 자격증 과정이 운영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 들어있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아웃룩 등 활용능력을 인증하는 국제자격증인 MOS 과정에는 모두 38명이 수강한다. 내년 1월 6일부터 하루 8시간씩 2주간 집중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1월 중에 해외취업 준비생 36명을 대상으로 행정사무능력 향상을 위한 컴퓨터 관련 자격증 취득과정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강호정 대학일자리본부장은 “학생들의 진로분야별로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과정을 방학 중에 무료로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