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배재대 항공운항과 ‘예비승무원 대회’

객실 서비스 시연‧모의면접 등 체험

배재대학교 항공운항과는 8~9일 고교생들을 대학으로 초청해 ‘제6회 예비승무원대회’를 개최했다. 예비승무원 대회는 내달 2020학년도 대입 수시모집을 앞두고 배재대가 갖춘 B-747 항공실습실(Mock-UP)에서 객실 서비스 시연 및 체험을 진행했다.

전국에서 모인 고교생들은 항공기 비상상황 대비 안전교육, 신입생 수시모집 대비 모의 면접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체험했다.

특히 재학생과 Q&A 시간을 갖고 합격 방법, 대학 생활 전반에 관해 알려주는 소중한 시간도 가졌다. 항공운항과 교수진은 배재대가 보유한 셀프뷰 면접시스템을 활용해 모의 면접을 개최하는 등 고교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줬다.

정희용 학과장은 “승무원을 꿈꾸는 고교생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배재대 항공운항과를 알리기 위해 예비승무원대회를 준비했다”며 “폭염 속에서 전공 수련과정을 마음껏 펼친 재학생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 설립돼 두 번째 졸업생을 배출한 배재대 항공운항과는 항공사 객실 승무원 8명이 합격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도 여지없이 재학생 3명의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배출하며 '신흥 명문'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들은 대한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플라이강원, 티웨이항공, 에어필립 등 항공사를 비롯해 에어코리아, 신라면세점, 신라호텔, 웨스틴조선호텔 등에도 속속 취업했다.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