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진뉴스
대천겨울바다 사랑축제, 최고의 낭만 축제로

사계절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 보령시가 연인과 부부간의 사랑, 빛의 로맨스란 주제로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한 제2회 대천겨울바다 사랑축제가 올해도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등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겨울 낭만 최고의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크리스마스 전후로 열린 이번 사랑축제는 다채로운 겨울 이벤트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았고, 과거 연인의 사랑 고백 장소로 명성을 떨친 대천해수욕장에서 사랑과 낭만을 부각해 연인과 부부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는 지난 22일 대천해수욕장 만남의 광장 등 머드테마거리에서‘빛의 로맨스’라는 주제로 야간경관 시설 점등식을 가졌다. 야간경관시설은 기존의 시설 외에도 15m 규모의 원산도 LED해저터널, 장작불을 이용한 불화로거리, 조개구이골목 LED 아치 등을 조성했으며, 내년 1월 13일까지 불을 밝힌다.

또 22일과 23일 저녁에는 비트난타, 락밴드, 통기타, 민요, 맥키스컴퍼니의 뻔뻔한 클래식 등 로맨틱 라이브 공연이 펼쳐졌으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김장훈 밴드 콘서트와 버블쇼, 개그맨 손헌수의 투맨쇼, 개구우먼 안소미의 이벤트공연 등 정열정인 공연으로 추운 겨울밤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연인과 부부가 참여한 로맥틱투어에서는 리마인드 프로포즈, 겨울밤을 수놓은 환상의 불꽃놀이도 펼쳐졌고, 고구마 구워먹기, 소원트리 등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인 ‘소확행’의 기회도 제공했다. (관광과 930-6561)

목요언론인클럽  webmaster@mokyoclub.com

<저작권자 © 목요언론인클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요언론인클럽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